About 아동미술학원





상상꿈틀은 아이들의 감정을 읽는것이 프로그램의 시작입니다. 아이가 사고해 나가는 과정을 관찰하고 발상을 그림으로 이해하여 표현하고 결과에 대해
생각하며 말할 수 있도록 만드는것 그것이 상상꿈틀이 제안하는 미술교육의 철학입니다.

상상키즈 아트스쿨은 어린이들의 감성발달은 물론, 직관력과 관찰력 그리고 상황에 대한 이해력과 논리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놀이미술과 아트 프로젝트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홍익대학교 출신 미술 강사들이 연구 개발한 학습자료와 북유럽의 미술교재와 교구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끌어내는 감성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아이가 사고해 나가는 과정을 관찰하고 , 발상을 그림으로 이해하여 표현하고, 결과에 대해 생각하여 말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 상상꿈틀이 제안하는 미술교육은 아이의 감정을 끌어낼 수 있도록 채험하고 이야기 할 수 있는 것. 그것이 상상 키즈아트스쿨의 미술교육 철학입니다.
상상키즈 아트스쿨은 감성놀이교육, 체험학습, 창의력 발달 프로그램, 드로잉에 이르기까지 , 어느것 하나 소홀히 하지않는 아동미술의 교육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상상꿈틀 키즈아트스쿨이 제공하는 수업은 평면조형에서 입체조형 및 드로잉 수업을 단계별로 제공합니다. 또한 초등교과 과정에서의 미술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미술수업을 리드할 수 있는 능력을 만들어 나갑니다.
상상꿈틀의 미술 수업은 재미있고 창의적인 소재와 프리미엄급 북유럽의 미술 교재 및 재료로 아이들이 미술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체험놀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실 한쪽에 선생님이 미리 만들어놓은 색색의 로봇들이 아이들을 반긴다. 여섯 살 반의 오늘 수업 주제는 ‘도시의 공장’. 공장에서 만드는 가방과 공장에서 일하는 로봇을 만들기로 한다. 우선 선생님이 미리 준비해둔 투명한 비닐 가방에 로봇을 스케치하고 색지를 붙여 꾸미면서 나만의 가방을 만들어본다.

우리  옆모습에는 생각보다 많은 정보와 개성이 담겨있습니다. 우리 얼굴 속에 이마와 코의 높이, 입술과 턱의 생김새, 무엇보다 평소에 자주 짓는 표정이 옆모습에도 드러나게 된답니다.

학원으로 하실지 교습소를 하실지 홈스쿨을 하실지를 먼저 고민해 봐야 합니다.

 질문 중에 민간자격증중에서 안전한 자격증이 뭐냐고 물어보셨는데,  덕성여대 평생교육원에서는 "사단법인 한국대학부설 평생교육원 협의회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요~

미술학원들이 기법들을 가르치는 곳도 많은데, 기법도 기법이지만 중요한 것은 아이들의 창의성과 표현력을 길러주는 것이 어릴때에는 중요하다고 하시는군요.

종이 아래쪽은 나와 가까이 있는 공간이 되고 뒤쪽은 멀리 있는 공간이 되겠지요? 가을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색감 등을 충분히 생각해 본 다음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하여 표현하도록 했습니다. 스케치가 끝난 후 채색에 들어갔는데요. 하늘 부분을 먼저 칠해보기로 했습니다. 하늘 부분을 물로 먼저 적신 다음, 세가지 이상의 색을 같이 사용하여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기도 하고요. 역시 물과 물감을 충분히 ..

안녕하세요 페르의 하루하루 데일리 이야기들모음입니다.^^ 글읽고 덧글이나 손가락 클릭해주시면 글쓰는데 큰힘이 되겠습니다~^^

 "연세대학교 통합미술 영재 지도자과정"은 다른 대학의 아동미술강좌 와 차별화를 두고있습니다.

대금 환불 및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 조건, 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유아미술학원 따라 처리

소비자의 사용, 포장 개봉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예) 화장품, 식품, 가전제품, 전자책 단말기 등

공동 제작에 참여하게 하여 협동정신을 기르거나, 포스터, 도표, 벽화, 유채, 수채 등을 지도 한다.

저서 : 『미술교육론』 『아동미술론』 『창의성 교육 이론과 실제』『교육현상학의 기초』 『학교 중심 교육과정』 『유아교육사』 『아동학』 『예술영재교육』 『창의,영재와 교육』 등 다수. 저자 : 윤정방(尹正芳) (실기편) 중앙대예대(회화과), 대구대 교육대학원 졸업.

아이들 그림 가르치는게 얼핏보면 아무나 할 수 있어보이니 다들 덤비고.. 살아남지 못하는경우도 많고 그렇답니다.

교육부서는 다양한 교육대상에게 미술정보, 교육프로그램과 자료를 제공. 소장품과 미술사에 관한 이해를 돕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